반응형

TV 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는 어떤 이유에서든 매번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한국의 트롯트 열풍이 아직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했던 미스터 트롯과 같은 시간에 바영하는 사랑의 콜센터의 경우 시청률이 20% 전후에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편방송에서 예능프로그램이 이 정도 인기를 끈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일입니다. 사랑의 콜센타를 검색해 보시면 최고 23.089%의 시청률을 기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의콜센타의 이름과 같이 전국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 신청자의 사연과 합께 신청곡을 그 자리에서 받아서 신청곡을 불러주는 TV 프로그램입니다.

메인 MC는 김성주, 붐 씨가 맏고 있으며, 정말 재미와 감동을 몇 배나 올려줄 환상적인 콤비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인기를 끄는데 두 분의 감초 역할도 큰 몫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을 많은 분들이 긍금해하시는데요. 그것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에서 사랑의 콜센터 홈페이지를 검색합니다. 또는 아래에 나와있는 홈페이지 주소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40.cstv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이 바뀔 수도 있기 때문에 가끔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에서 시청자 참여를 누릅니다.

 

들어가시면 공지사항 및 시청소감을 볼 수 있는데요. 매번 녹화방송이 이루어지는 주제 및 방법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8/5일 사랑의 콜센타 오픈 공지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 공지사항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전화연결이 진행되오니 반드시 신청 방법에 유의해주세요.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선수에게 신청 전화를 걸수있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인기 있는 한, 두 가수에게 콜이 몰렸던 것을 어느 정도 해소할 목적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신청 방법]

1. 위의 신청시간에 맞춰 (국번없이) 1544-7666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되면 정상적으로 신청 완료가 된 것입니다. 

※ ‘사랑의 콜센타’는 위의 번호 외 다른 번호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번호로 전화하실 경우, 해당 번호 사용자에게 불편을 줄 수 있으니 번호를 잘 확인하시어 반드시 (국번 없이) 1544-7666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노래는 통화 중에는 들으실 수 없고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연결이 안 될 경우, 모든 회선이 통화중이라는 뜻입니다. 잠시 후 다시 전화해주세요.

- 교환원과의 통화내역은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 및 방송 출연 동의를 위해 녹취될 수 있음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거부하실 수도 있으나 이 경우 방송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신청자에 한해서 8/4(화) 하루 동안 무작위로 선정하여 불시에 전화를 드립니다.
  (*전화를 회신하는 날짜는 신청일 하루 뒤인 8월 4일입니다! 꼭 유의해주세요)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기존)

위의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은 8/4일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 방법이며, 기존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접수방법, 운영방법의 경우 tv조선 제작진의 방식에 따라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사랑의 콜센타 홈피에서 매주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기존에는 각 회차마다 신청 주제가 있었습니다. 사랑, 추억의 학창시절 등 등

- 이때 사랑의 콜센타 신청 방법으로 전화접수 받기로 정해진 날 오전 9시~11시 사이(국번 없이) 1544-7666로 저노하를 걸고, 전화 교환원과 통화가 되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된 것입니다. 

 ※ 전화 접수 날짜 및 시간은 바뀔 수 있으므로, 다음 회차 공지사항을 확인해서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에 맞게 진행하셔야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을 마치며

재미와 감동으로 똘똘 뭉치게 만들고 전 국민을 트롯트 열풍으로 사로잡은 프로그램이 바로 사랑의 콜센타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사연을 올리고 당첨되고 싶어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을 찾아보시는데요. 위 방법을 정확히 숙지하시어 꼭 당첨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관련

제 글이 재미있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